이제 곧 설날인데 다들 음식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ㅠㅠ
이제 곧 설날인데 다들 음식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밥먹기전에 삶은계란이나 그런거 미리 먹고 배 조금 채우고 먹어용
평소 일반식으로 밥한그릇씩 먹기때문에 설날이라고해서 크게 변동 없을것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