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 안좋아하는데 혹시나해서 주문해봤는
콩 안좋아하는데 혹시나해서 주문해봤는데 역시나 안맞아요 ㅠㅠ 쫀득거린단 후기 봤는데 쫀득이라기보단 질감있게 씹혀요 콩 좋아하시면 극호일텐데 제가 문제라 아쉽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