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새벽에 술을 뽀샤버렸습니다

순대볶음 홍합탕 먹었어요
ㅠㅠ일어나면 글리코겐이 지방으로 변하기 전에 겁내 뛰어야겠습니다
아 저는 외국이라서 저녁에 올리면 날짜가 하루씩 느려요옹
역시 외식은 노노노노노노노!!
외로운게 나아욧 노력한게 술먹으면 너무 허무하게 날아가구 ㅠㅠ 그래도 살빠졌단말 들어서 힘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