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로 했는데 몸이 가벼워진 느낌이에
3일로 했는데 몸이 가벼워진 느낌이에요 ㅋㅋ 살은 1.5kg정도 빠졌어요~~ 그린이랑 양배추가 젤 맛있고 다른건 괜찮았는데 그 오트밀이 제입맛엔 먹기가 좀 힘들었네요 ㅜㅜ
여름에 수영복 입기전에 다시 한번 더 하려구요 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