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자주 먹었었는데...금액이
예전에 자주 먹었었는데...금액이 부담이 돼서 요즘 안 먹었다가... 이번에 배송비 절약할려고 오랜만에 시켰습니다. 역시 맛있네요~ 또 자주 시키게 될 거 같아요. 밤에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명절 때 술 안주로 즐겨야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