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기 도전해봅니다



지금 대학발표난 고3입니다.고2때 다이어트 중간정도 성공하고 지금 여러가지일로 바쁘다보니 다시 살이올라 충격먹고 신청해봅니다.
목표는 건강과 운동습관화 입니다.개강전까지 반드시 다이어트 성공해서 예쁜원피스입고 강의실들어가겠습니다.아자!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