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문용 먼저 먹고 기본 먹었는데 오히
입문용 먼저 먹고 기본 먹었는데 오히려 전 기본이 더 입맛에 맞았어요~ 좀더 가벼운 맛이라고나 할까요...? 우선 시중에 파는 다른 두유처럼 단맛이 전혀 없는게 좋구요, 칼로리도 낮아서 건강도 챙기고 다이어트에도 좋아서 한박스 쟁여뒀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