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류별로 다 먹어봤는데 제입맛엔 블랙
종류별로 다 먹어봤는데 제입맛엔 블랙>녹차>화이트 순이고 나머지는 다 비슷합니당ㅎㅎㅎ 맛있어요 차에 항상 가지고 다니면서 아몬드브리즈랑 먹기 딱이에요 단백질함량도 높아서 블랙 녹차 화이트가 좋은거같아요 이 조심하세요 좀 딱딱해요 첨식감은 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