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이나 군것질 무작정 참아야할까요?
정말 간식이 먹고싶어질 때가 있는데
프로틴바나 곤약젤리 말고 설탕 들어간게 먹고싶은 ㅠㅠ 그럴때 참아야할까요? 사실 하나 사면 다 안먹고 반 정도? 맛만 보고 집어넣긴 하는데 왠지 불안해서요~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끼니만 잘 드셔도 그런 충동은 많이 줄어 들어요. 평소 끼니로 섭취를 어떻게 하시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리고 설탕 들어간거 먹지 않아야 한다는 것도 없지만.... 기본적인 섭취와 운동소비를 제대로 하지 않는 상태에서 당류를 먹는건 그닥 좋지는 않아요.
적게 먹는다고.... 해결되는 일이 아니라 기본적인 것부터 잘 해주고 드시라는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