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식으로 소고기...
다이어트 두달째에요
잘 하고있고 주말은 항상 먹어요 남자친구랑
근데 화요일에 회식하는데 소고기 먹으러간대요ㅠㅠ
같이 일하는 동생이 그러는데 소고기가 지방이많고 제일 몸에 안좋으면서 살도 잘찐데요
정말인가요? 적당히 먹어야겠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소지방이 몸에 안좋다고는 해요
양 대비 칼로리도 무시할 수는 없고요
최대한 지방 적은 부위로 쌈 많이 싸서 조금만 드시려고 노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