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완두코옹
사진 순서대로 아침,점심,저녁입니다. 중간에 간식으로 바나나 1개 먹을 때도 있습니다. 사실 그 전에 식단을 너무 타이트하게 해서 잦은 폭식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지금의 식단으로 바꾸게 되었습니다. 양이 너무 많은가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곧은 다리 라인 만들기 편
50kg대에서 40kg로! 완벽한 눈바디를 가지기까지?
뭘 먹느냐가 중요한게 아니라 얼마나 먹고 얼마나 소비하느냐가 중요해요. 저런 식단으로 하루 섭취하는 열량이 얼마인지를 따져보세요. 그 열량이 기초대사량의 1.2~1.3배 수준인지... 그리고 섭취하신 열량의 25~30%정도 운동을 하고 계신지... 그걸 따져 보시는게 좀더 중요한 포인트에 접근하는 거에요.
버섯칩 체험단 신청합니다! :)
다이어트는 끝이 없네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뭘 먹느냐가 중요한게 아니라 얼마나 먹고 얼마나 소비하느냐가 중요해요. 저런 식단으로 하루 섭취하는 열량이 얼마인지를 따져보세요. 그 열량이 기초대사량의 1.2~1.3배 수준인지... 그리고 섭취하신 열량의 25~30%정도 운동을 하고 계신지... 그걸 따져 보시는게 좀더 중요한 포인트에 접근하는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