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무게에 자꾸 스트레스를...
NES07
개인PT를 받는데 공복 몸무게를 매일 측정합니다근데 이 몸무게가 계속 52kg에서 왔다갔다 하니스트레스를 받습니다...몸무게가 숫자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고았지만 이게 스트레스로 가는건 어떡해 하여야 할까요?그래서 자꾸 식단하는데도 그냥 때려치고 싶고살이 빠지긴 할끄 하면서 부정적 생각이 듭니다...ㅠ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장영란, 10일 만에 4kg 감량한 급찐급빠 식단 대공개!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어깨 근육 풀어주기 편
5kg 빼, 근육 UP 지방 DOWN! 근육부족 몸매 ☞ 탄탄몸매로 변화한 비결!
그맘 알죠 ㅠ 저도 3개월 피티 받으면서 몸무게 신경 썼었는데 근육량이 느는거면 몸무게는 같을수밖에 없어요. 그래서 저는 숫자보다는 눈바디로 항상 확인했어요. 사진 매일매일 찍으면서 비교하면 몸무게보다 변화가 더 확연히 보일거에요.
노슈가 초콜릿 먹어도 되나요?
1일 1식 괜찮나용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맘 알죠 ㅠ 저도 3개월 피티 받으면서 몸무게 신경 썼었는데 근육량이 느는거면 몸무게는 같을수밖에 없어요. 그래서 저는 숫자보다는 눈바디로 항상 확인했어요. 사진 매일매일 찍으면서 비교하면 몸무게보다 변화가 더 확연히 보일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