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세 아이 단백 보충용으로 먹여도 될
의소환수
6세 아이 단백 보충용으로 먹여도 될런지요?단백질이 소변으로 많이 빠져나가는 체질이라 그만큼 많이 보충해줘야 하는데 1봉 모두 먹여도 되는지, 반만 먹여야 하는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소이현 인교진 부부 5kg 감량, 주로 이것 먹었다?
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폼롤러 종아리 알빼기 편
5kg 감량! 다이어트 챌린지 1등 거머쥔, 그녀의 성공팁 대방출!
안녕하세요. 회원님:) 문의주신 상품은 가공식품이기는 하나 피로회복이나 체력증진 목적으로 드시는 상품이라서요. 아무래도 6세가 먹기에는 호르몬 분비로 인하여 잠을 안잘수도 있어서요. 아무래도 초등학교 1,2학년 이상일 경우 드시는 것을 권장드려요. 이용시 참고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
건선있어서 밀가루 끊은지 어언 6년이되가요! ㅠㅠ
된장밥이랑 매콤치킨밥은 반찬 없이밥만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회원님:)
문의주신 상품은 가공식품이기는 하나 피로회복이나 체력증진 목적으로 드시는 상품이라서요.
아무래도 6세가 먹기에는 호르몬 분비로 인하여 잠을 안잘수도 있어서요.
아무래도 초등학교 1,2학년 이상일 경우 드시는 것을 권장드려요.
이용시 참고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