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저녁으로 먹을만한 식단
김후시
아침 : 바나나+저지방우유(혹은 아몬드 브리즈) / 아니면 단백질 쉐이크점심 : 일반식 반저녁 : 한스푼 샐러드현재 식단은 이런데... 식단이 좀 부실하고 기초대사량만큼 못하다는 평을 받아서 뭔가 좀 보충해서 먹을만한게 뭐가 있을까요? 보통 다른분들은 아침 저녁 뭘 드시나요?단호박, 닭가슴살, 삶은계란... 그외에 딱히 생각나는게 없어서 식단 고민중입니다..ㅋㅋㅋㅋㅋ...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음식으로 나를 위로하는 게 습관이 된 당신에게!
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 무조건 빠지는 그녀의 식단 정체는?
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한달 동안 포기하지 않고 5kg 넘게 감량한 사연?
둘중 한 끼는 일반식 드셔도 되고여, 그게 부담이면 빵식 추천해요 (통밀빵을 이용한 빵식)통밀빵+단백질(닭가슴살, 기름적은 소 돼지고기, 계란, 두부 등등..)+샐러드..요래 밥처럼 먹어도 좋고통밀식빵에 그릭요거트(무설탕, 단백질 든걸로. 다신샵 찐한 그릭요거트 좋아요) 바르고 바나나 얹어도 맛있어요저는 다신샵 통밀당통밀빵을 이용한 빵식 종종했었어요.
이렇게 보니 전 너무 많이 먹는것같은데요?ㅎㅎ전 아침점심은 일반식이에요국물만 안먹고 밀가루 빵 이런건 안먹고요 저녁은 일때문에 못먹기때문에 아침점심을 잘먹어주고있어용
간식...
저녁 식단 후 운동?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둘중 한 끼는 일반식 드셔도 되고여, 그게 부담이면 빵식 추천해요 (통밀빵을 이용한 빵식)
통밀빵+단백질(닭가슴살, 기름적은 소 돼지고기, 계란, 두부 등등..)+샐러드..요래 밥처럼 먹어도 좋고
통밀식빵에 그릭요거트(무설탕, 단백질 든걸로. 다신샵 찐한 그릭요거트 좋아요) 바르고 바나나 얹어도 맛있어요
저는 다신샵 통밀당통밀빵을 이용한 빵식 종종했었어요.
이렇게 보니 전 너무 많이 먹는것같은데요?ㅎㅎ
전 아침점심은 일반식이에요
국물만 안먹고 밀가루 빵 이런건 안먹고요 저녁은 일때문에 못먹기때문에 아침점심을 잘먹어주고있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