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구매에요^^ 한번에 구매할때
두번째 구매에요^^ 한번에 구매할때 왕창 주문해서 냉동실에 쟁여놓고 전자렌지에 해동해서 먹는데 너무 맛있어요^^ 질리지도 않고 맛별로 돌아가면서 먹으니깐 괜찮은거 같아요ㅎㅎㅎ 닭가슴살이랑 고구마랑 여러가지로 반복해서 먹으니깐 질릴틈이 없는거같기도...ㅎ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