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맛있어요 ㅎㅎ 약간 촉촉하다기보다
너무맛있어요 ㅎㅎ 약간 촉촉하다기보다는 눅눅...? 에 가깝지만 맛있습니당 ㅎㅎ 양도 좀 작다고 생각했는데 먹다보니까 배부른느낌였어요 전 녹차가 더 맛있더라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