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 고민
차차차418
아침은 안먹고 점심 일반식으로 800 칼로리 , 저녁은 과일위주로 300칼로리 정도 먹고 운동 매일 하는데 아침을 꼭 먹어야할까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윤은혜 1주일에 3kg 감량 위해, 이것들 먹었다?
매끈하고 섹시한 등 라인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단기간 찐살, 1달만에 4.4kg뺀 자기관리왕! 완벽한 눈바디!
사람따라 다르지만 보통은 아침을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과일은 당이 많고 탄수화물이니 저녁보다는 아침이나 낮에 드시는 것이 도움됩니다. 운동량이 얼마나 되시는지 모르겠으나 지금 하루 섭취량이 기초대사량보다 적을 것 같은데 전체 섭취량 조금 더 늘이시고 식단에 단백질 좀 추가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네 아침에 가볍게 드시고 다이어트 중 과일은 100그램 이하로 드셔주세요
알려주세요
유산소 vs 근력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사람따라 다르지만 보통은 아침을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과일은 당이 많고 탄수화물이니 저녁보다는 아침이나 낮에 드시는 것이 도움됩니다. 운동량이 얼마나 되시는지 모르겠으나 지금 하루 섭취량이 기초대사량보다 적을 것 같은데 전체 섭취량 조금 더 늘이시고 식단에 단백질 좀 추가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네 아침에 가볍게 드시고 다이어트 중 과일은 100그램 이하로 드셔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