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스테이크 여기가 딴데보다 조
닭가슴살 스테이크 여기가 딴데보다 조금 싸서 여기서 주문했는데, 인공적인 냄새도 안나고 맛 좋아요. 근데 여긴껀 특이하게 약간 쫄깃거리는 식감이 있네요? 왜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