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맛 빼곤 다 맛이 괜찮아요 아쉬운
체리맛 빼곤 다 맛이 괜찮아요 아쉬운점은. 저는 포도맛을 워낙 좋아해서 포도만 5박스도 살수있는데 혼합5박스 할인처럼 원하는맛만 5박스 구매하면서도 할인혜택이 있으면 좋겠어요. 다른 인기없는맛 끼워팔기인건 알겠지만 그부분이 많이 아쉽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