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조아용~~^^ 다만 아쉬움이 머
완전 조아용~~^^
다만 아쉬움이 머쉬룸 안좋아하는데
구성변경이 안된다는 점이 아쉽네요
그것말고는 신선하고
특히 소스가! 대박 맛있어용~~^^
한끼 배불러서 나누어 먹기도해용~~
이렇게 야채부족함을 채워서 너무 좋아요
매주 주문해서 먹구있네요.
담주꺼도 주문할게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