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흑 맞아요.... ㅜ 근데 또 양상추에 수분이 있어서 그럭저럭 먹을만해요ㅜㅜ 젤 맛있는 건 파프리카... 토마토 ㅋㅋ
양상추 ㅠㅠㅜㅜ 넘 맛없어보이네요 저도 넘 먹기 힘들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