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포장도 아이스팩이랑 스트로폼으로 잘 되어서 오고, 수저도 ..
맛있어요! 포장도 아이스팩이랑 스트로폼으로 잘 되어서 오고, 수저도 함께 들어있어서 좋아요. 맛도 맛있네요. 특히 계란볶음밥이랑 두부스테이크가 맛나요~~ 근데 약간 다이어트 도시락 치고 짠 것 같아요ㅋㅋ 그래서 더 맛있게 느껴지는 듯 하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