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자릴 피할수없는데
안주안먹고 술만먹음 살안찔까요?
맥주 소주중 뭐를 먹는게 차라리나은가요
지식인도 주변인들도
맥주가차라리났다
무슨소리냐 소주가났다 다보는글마다
말이틀려 헷갈려요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맥주가 배가 빨리 차서 맥주가 나아요.
안주 드시지말고 맥주 조금 드세요 소주 한잔만 먹을수있으면 소주 드시고 안되면 그땐 맥주 드세요
한 잔 당 칼로리로 따지면 맥주가 더 높아보이는데 맥주는 양이 많으니 결국 한잔 당 칼로리는 소주가 훨씬 높아요. 안주를 전혀 안드신다면 크게 살 찌시진 않겠지만 술만 먹기가 쉽지 않죠..
일단 술이 들어가면 우리 몸은 알콜부터 분해하려고 해서 나머지 음식은 지방으로 저장해버린다고 하네요.. 참고하셔서 절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