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식과 폭식 그 어디쯤......(?)
아침: 밥1/2+양념게장+김치
간식: 한라봉4개+예감1봉지
점심: 군고구마9개(1kg)+아메리카노
저녁: 밥1/2+오겹살+상추+김치
간식: 군고구마5개(530g)+약과3개
/
/
어릴때부터 식욕왕성st 여전하구요. . .
과식은 확실하고 기분이 나쁠정도의 폭식은 아닌 기분스네오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