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이정도로 마무리~

빨간날 시작이라 오늘은 상체운동 적당히하고 마무리~
바람이 많이 불어 미세먼지가 좀 물러난거 같네요
내일은 오랜만에 햇빛 좀 보고싶어요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트릭녀 그쵸ㅠ 보통 다이어터분들 과식했다 치팅데이다 해도 2천 잘안넘기시던데...전 보통이 2천~2천5백...주말 3천에서 5천...이러니 사이즈가 안줄어드나봐요..
워낙 식탐도 많고 많이먹던습관이...식이가 진짜 어려워요 우쨔ㅠ
10킬로꼭뺄거야 그러고 보니 눈본지 오래된것 같아요ㅋㅋ
ssoma 낼부턴 햇님이 방긋할꺼예요 젭알 ㅋㅋ
ㅎ 체중에 비해 진짜 잘드시는것같아요 굿~^^부러워요
저희 쪽은 눈이 와서 미세먼지 많이 줄었어요 .다행^^*
저도요 ㅡ.ㅡ 햇빛이 그리워요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