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온보관이라서 들고다니기 편할 것 같
실온보관이라서 들고다니기 편할 것 같아 구매했습니다.
맛도 무난하구요.
계속 먹기엔 좀 물리긴 하지만
연속으로 마구 먹으려고 구매한 건 아니니 ㅎㅎ
유용하게 들고다니며 먹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