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구매였구요 맛있습니다!! 저는 갈릭
재구매였구요 맛있습니다!!
저는 갈릭쉬림프, 카카오닙스, 머쉬룸이 맛있네요
양도 괜찮고 덕분에 다이어트에 도움 많이 받고 있습니다~
아마 또 구매할 것 같아요!!^_^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