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이 빨라서 좋았고, 쉐이크통도 좋
배송이 빨라서 좋았고, 쉐이크통도 좋았고요.
쿠키앤크림을 마셨는데 생각보다 달았습니다!
바닐라맛1포 단호박맛 1포 바나나맛1포
초코맛 3포 쿠키앤크림맛 3포를 샀고 맛있으면 더 사먹어을 겁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