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려고 하나씩 구매했어요 제입맛에는
맛보려고 하나씩 구매했어요
제입맛에는 플레인이 더 맛있어요
그런데 엄청 목막혀요 ㅋㅋ
좀더 바삭바삭하면 좋을거같아요
그러면 과자먹고싶을때 딱 좋을거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