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그래여. 전자렌지에 많이 돌리지말
그냥그래여. 전자렌지에 많이 돌리지말고 적당히 해야하는데 몇분돌리라고 상품에는 설명이 없네요. 소세지도 딱딱하고 ㅠㅠ 밥도 너무 맵고 그러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