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든든하고 맛있습니다.아직 종
생각보다 든든하고 맛있습니다.아직 종류별로 시켯는데 갈릭이랑 불닭 엄청 맛있네요^^ 아직 다름맛은 먹어보지 못했지만 만족합니다. 반 나눠 잘게 썰어서 아침 점심 나눠 먹고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