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부터 몇 번 시켰던건데 맛있어서
예전부터 몇 번 시켰던건데 맛있어서 또 주문했어요~ 식빵에 닭가슴살이랑 토마토 양상추 넣어서 샌드위치 만들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