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아😭 실패

오늘 저녁에 저녁식사 초대를 받아 갔는데 너무 좋아하는 감빠스,바게트,뜯어먹는 우유식빵과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까르보나라 떡볶이 파스타 으아
저를 미치게 만들었어요
또한 제가 좋아하는 음식을 만들었다고 하더군요
으아😛😜😝
어쩔수없이 먹고 말았습니다
낼부터 다시 시작 해야겠어요 😭
낼 체중계에 올라가기가 싫어졌어요
무섭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Elan
낼부터 같이 힘내요
화이팅
sys774545 저는 칼로리는 성공 했는데 목표했던 운동을 모두 하지는 못했네요!! 내일은 꼭!!!
같이 힘내보아요~!!!💪🏻💪🏻
Elan
힘을 주어서 감사합니다
포기하지 말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함께 열심히 해요
오늘 하루 칼로리 성공 하셨나요?
sys774545 ㅠㅠ 어쩔 수 없는 상황이 생기는것 같아요 ㅠㅠ
그래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게 제일 중요하니까!!!
Elan
감사합니다
화이팅
너무 힘드네요
저를 위해서 제가 좋아하는 음식을 만들었다고 하는데 안 먹을수도 없고
또한 좋아하는 음식을 보니까 눈이 자꾸 돌아가 어쩔수 없이 먹고 말았어요
하지만 자기 음식을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면 행복하다고 하네요
포기하지 마시고 끝까지 파이팅!!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