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하고 맛있어요! 스푼이 동봉돼 있어 들고 나가 먹기에도 편해요. ..
신선하고 맛있어요! 스푼이 동봉돼 있어 들고 나가 먹기에도 편해요. 팁이 있다면 소스를 처음부터 다 넣지마세요. 저는 소스를 1/2 정도 넣고, 모자라면 조금씩 더 넣어 먹고 있어요. 아니면 샐러드 뚜껑에 소스를 부어서 샐러드를 찍어 드시길 바랍니다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