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저염으로 사봤는데 확실히 저
이번엔 저염으로 사봤는데 확실히 저염이라 밋밋한 맛이네요. 그래도 건강에 좋으니 바싹거리는 식감으로 심심한 입을 달래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