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단맛은 안났고 배불리젤리 살
생각보다 단맛은 안났고 배불리젤리 살껄 그랬나봐요 나쁘진 않지만 배가 부르진 않았고 원액보다 났겠지만 좀 많이 시고 쓰긴해요 3박스나 샀는데 ㅠ ㅋㅋ양은 많고 나타드코코가 넉넉하긴 해요 씹히는 식감이 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