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00원이라 유통기한 4시간 남기고
3800원이라 유통기한 4시간 남기고 배송해 주시나요?
환불요청 하니 냉동고 넣어서 먹으라니
말이야 막걸리야
넓은 마음으로 이해? 난 마음이 좁아서 안되겠네요
그동안 즐거웠습니다 다신샵 빠이~~~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해당 제품은 방부제를 사용하지않아 유통기한이 짧기때문에 수령 후 바로 냉동보관을 권해드리고있는데요. 배송중에 제품이 변질됐을 경우 외관상 바로 확인되기 때문에 섭취하셔도 된다고 안내드렸었는데 고객님 입장에서는 불쾌하실 수 있으셨을 것 같습니다ㅠㅠ 죄송한 마음에 이 계정으로 적립금을 지급해드렸습니다. 추후 이용하실때 꼭 사용해주세요. 이용에 혼란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