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현재까지 짜장이랑 우동맛 먹었어
일단 현재까지 짜장이랑 우동맛 먹었어요!
개인적으론 맛은 우동이 더 맛있어요~ 그런데 나트륨이 좀 높아서 칼로리가 낮은데 맘에 걸리네요 ㅠㅠ ㅎ 후기가 좋아서 짜장을 많이 시켰는데 냄새는 진짜 짜파게티인데 솔직히 맛은 밍밍한 짜파게티같아요 ㅋㅋㅋ 그래도 다이어트 식품치곤 맛있고 칼로리도 낮아서 밥대용으로 먹고 있어요~~
다이어트 성공했으면 좋겠네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