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중1 다이어트 음식
슈퍼토끼*
아무래도 학생이다 보니가 점심 조절이 어려워요 아침은 왕비처럼, 점심은 평민 처럼, 저녁은 거지처럼 차려서 먹으라는 말이 있어서 지킬려고 하지만 점심은 학교에서 공부를 해서 힘들기도 하고 음식 냄새를 맡으면 미칠 것 같아요. 이럴때에는 어떤 다이어트가 좋나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음식으로 나를 위로하는 게 습관이 된 당신에게!
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 무조건 빠지는 그녀의 식단 정체는?
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단기간 찐살, 1달만에 4.4kg뺀 자기관리왕! 완벽한 눈바디!
3끼 집이나 학교에서 주는것만 잘 드시고 친구들과 먹는 아이스크림이나 음료수 과자를 먹지 마세요. 그리고 학교나 집에서 핸드폰 톡 한다고 앉아 있거나 누워있지 마시고 의식적으로 좀 많이 움직이시구요. 그렇게만 해 줘도 체중은 줄어요. 밥먹는건 아무런 죄가 없어요. 대부분 끼니가 아닌 불필요한 열량 섭취로 살이 찌는 법이니 그 불필요한 열량 섭취를 하지 마세요.
30일 체지방 줄이기 56일차 성공!
30일 밀가루 끊기 11일차 성공!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3끼 집이나 학교에서 주는것만 잘 드시고 친구들과 먹는 아이스크림이나 음료수 과자를 먹지 마세요. 그리고 학교나 집에서 핸드폰 톡 한다고 앉아 있거나 누워있지 마시고 의식적으로 좀 많이 움직이시구요. 그렇게만 해 줘도 체중은 줄어요. 밥먹는건 아무런 죄가 없어요. 대부분 끼니가 아닌 불필요한 열량 섭취로 살이 찌는 법이니 그 불필요한 열량 섭취를 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