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예전에홈쇼핑에서구매했는데..
맛있어요.예전에홈쇼핑에서구매했는데..양이너무많았어요. 근데요건하나뜯으면딱먹기좋을만큼양이고.먹고나니.까스배출도잘되고.꾸준히먹으면.변비해소될꺼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