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 생각보다는 맛있는편이구요 건더
좋아요 생각보다는 맛있는편이구요
건더기들이 씹혀서 진짜 통째로 갈아서만든거구나하는게 느껴져요
집에서 블랜더 같은것으로 갈아서 먹는맛인데
집에서 이 과일들 다 사기엔 요즘 가격도 만만찮아서욯ㅎ
3일클렌즈 고대로 지키면서 체크하니 감량은 하긴했는데 먹는게 하루에 천칼로리가안되요 보식잘해야 요요 안오겠네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