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 처음 택배로 와서 먹어야지
ㅎㅎ 처음 택배로 와서 먹어야지 하고 개봉했을땐 비쥬얼만보고 에게~~했는데 막상 스프넣고 쉐끼쉐끼해서 먹으니 정말 맛있었네요 4개월만에 맛보는 짜장맛이어서그런지 맛있게 먹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