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이 너무 궁금했는데 꼬소하네요. 좀
맛이 너무 궁금했는데 꼬소하네요. 좀 단단한 식감이라 오랜시간 두유에 담가놨다가 꼭꼭 씹어먹었어요. 양도 생각보다 넉넉해서 한끼식사대용으로 굿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