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맛있네요 근데 양이 적기는 진짜 적어요 ㅠㅠ 다 먹자마자 허기..
생각보다 맛있네요 근데 양이 적기는 진짜 적어요 ㅠㅠ
다 먹자마자 허기짐 ㅠㅠ
다이어트 도시락이니까 참아야겠죠 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