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다이어트 도움받으려샀어요. 친구에게도 추천했어요. 강아지와 같..
저는 다이어트 도움받으려샀어요.
친구에게도 추천했어요.
강아지와 같이먹어요
넘나조아해여
가슴살도 간이 살짝있어서 맛있어요.
너무 많이 데우면 양배추가 흐물거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