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빨라서 좋아구요 그런데 낚지볶음
배송 빨라서 좋아구요
그런데 낚지볶음에서 냄새가 심합니다 비린네
오늘 먹은것만 그랬다면 그나마 다행이구요
아니면.불안하네요
좀 신경써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