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곤약의 맛이 이런거였구나를
아....곤약의 맛이 이런거였구나를 처음 알아서 저처럼 식감 자체를 싫어하면 다이어트용이라고 해도 못 먹을 것 같아요ㅠㅠ 좋아하시는 분은 잘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시험삼아 3개 구입하고 그중 비빔 먹었는데 냄새 너무 좋고 맵고 그런데... 식감이 막 넘어가지를 않아서 저는 못 먹겠더라구요ㅠ 남은 건 동생주려고 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