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9일 마감
*린주*
오늘 너무 많이 먹어서 좀 움직이다 자야겠네요.모처럼 닭갈비를 해먹어서 좋았어요.누가 만들었는지 참 맛있게 잘했음 하하하😄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윤은혜 1주일에 3kg 감량 위해, 이것들 먹었다?
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
WJDSID 봄내 닭갈비라고 쿠팡에서 여러번 구매했는데 맛나요. 야채 많은날엔 간장과 고추가루만 추가해서 먹어요.
닭갈뷔~~아무래도 집에서 만들면 푸짐해서 좋은데...양념맛이 관건이라ㅠㅠ
*린주* 사진은 진실하죠~^^
르미아르 사진이 그렇게 나왔네요.ㅎㅎ맛있는 하루였어요.
맛나게 그리고 이쁘게 잘 드셨네요..^^
45일차 눈바디
가만 생각해보면~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WJDSID 봄내 닭갈비라고 쿠팡에서 여러번 구매했는데 맛나요. 야채 많은날엔 간장과 고추가루만 추가해서 먹어요.
닭갈뷔~~아무래도 집에서 만들면 푸짐해서 좋은데...양념맛이 관건이라ㅠㅠ
*린주*
사진은 진실하죠~^^
르미아르 사진이 그렇게 나왔네요.ㅎㅎ
맛있는 하루였어요.
맛나게 그리고 이쁘게 잘 드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