팥빵 하나 맛보려고 꺼내먹얶다가 밤에
팥빵 하나 맛보려고 꺼내먹얶다가 밤에 다섯개 다털어 먹어버렸어요ㅠㅠㅠ 너무맛있고 팥도 꽉꽉들어찬 느낌!! 함께구매했던 식빵도 다먹으면 재구매할꺼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