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도시락 처음 시켜봤는데 완
다이어트 도시락 처음 시켜봤는데 완전맛있어요 !! 원래이런건가요?? ㅠㅠ칼로리도 낮고 맛도 있고 다먹으면 또 구매할것같아여ㅠㅠ 원래 점심만 도시락먹고 저녁에는 샐러드먹을랬는데 샐러드 대체해서 먹어도 칼로리 높지도 않고 훨씬 포만감있게 잘먹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